토니안, 女의사와 만남 포착..그 정체는?

by박지혜 기자
2017.03.02 19:56:33

SBS ‘미운우리새끼’ 토니안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그룹 H.O.T. 출신 방송인 토니안이 미모의 여의사를 만나 함께 어디론가 이동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3일 밤 11시 20분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한 대학병원을 방문한 토니안의 모습이 전해진다.

지난 방송에서 건강상태가 엉망인 모습을 보여준 토니안이기에, 그의 어머니는 더욱 염려스러운 모습으로 화면을 지켜봤다고.

하지만 토니안은 병원에서 한 여의사를 만났고, 함께 차를 타고 이동했다. 알고 보니 여의사의 정체는, 과거 어머니가 위중한 상태였을 때 병원에서 어머니를 돌봤던 의사였다. 당시 어머니는 그 의사를 눈여겨보고 아픈 와중에서도 연락처를 물어봤었다고 말한 바 있다.



토니안은 어머니를 돌봐준 것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여의사를 만났고, 두 사람을 지켜보는 어머니들도 반가움을 표시했다.

하지만 토니안은 첫 만남에 긴장한 탓인지 2% 아닌 20% 부족한(?) 모습으로 진땀을 빼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이날 토니안의 어이없는 실수로 지켜보던 어머니들은 낯이 뜨거워지고, 토니안의 어머니까지도 민망해하며 스튜디오가 한바탕 폭소바다로 변했다고 전했다.

어머니가 점찍은 여의사와 토니안의 만남은 오는 3일 밤 11시 20분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