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신입·경력 공채..22일까지 서류접수

by김현아 기자
2019.11.06 09:12:09

11월 6일부터 22일까지 서류 접수, 총 20개 부문 모집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LIVE 직무설명회, LIVE Q&A도 진행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아프리카TV(067160)가 2020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11월 6일부터 11월 22일까지 ‘2020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우수한 인력을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모바일 앱 개발 (Android/iOS) ▲서버 개발 ▲솔루션 개발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개발 및 품질개선 ▲웹 서비스 개발 ▲VR/AR 연구 개발 ▲시스템 운영 ▲서비스 QA ▲선행기술 연구기획 ▲UI/UX 디자인 ▲e스포츠 콘텐츠 기획 및 운영 ▲e스포츠 서비스 기획 및 운영▲VOD 편집 및 운영 ▲BJ 육성 및 콘텐츠 기획 ▲메인 편성 및 DB 구축 ▲공시/IR ▲경영기획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기획 및 영업 등 총 20개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1차 면접→BTB(Be The BJ)→2차 면접→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모집요강은 채용전문 사이트인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고, 서류 지원은 아프리카TV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도 진행된다. 채용설명회는 오는 11월 22일(금)까지 전국 주요 고등학교 및 대학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 별 일정 및 장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채용설명회에 미처 참여하지 못한 이들을 위한 LIVE 직무설명회도 진행된다. LIVE 직무설명회는 11월 11일, 11월 19일에 진행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아프리카TV는 11월 8일, 15일, 22일에 공채와 관련된 문의사항을 인재개발팀 채용 담당자와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묻고 답할 수 있는 LIVE Q&A 시간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일정은 아프리카TV 채용 공식 방송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이번 채용 과정에서 직무능력과 무관한 ’스펙(학력·학점·외국어 능력 같은 평가 요소)’은 제외하고 지원자들 모두에게 균등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2020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