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나, '헤이츠' 주방시리즈 '렌지대홈바·수납형홈바' 신규출시

by김민정 기자
2019.08.30 10:12:54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모던한 디자인을 통해 세련된 주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실용적인 수납공간까지 구현하는 ‘헤이츠(HEIGHTS)’ 의 주방 시리즈 신제품이 출시됐다.

가구전문업체 스코나(SKONA)가 주방가구 라인으로 구성한 ‘헤이츠’ 의 신상품 시리즈는 높이 800타입과 1200타입으로 구분돼 각각 주방렌지대와 주방수납장으로 준비됐다. 상부장 세트까지 더해진 구성도 선택 가능하며, 1200타입은 렌지대홈바와 수납형홈바도 준비되어 있다.

‘헤이츠’ 는 프리미엄급 모던스타일을 추구하는 만큼 세세하게 신경 쓴 디자인이 무엇보다 눈에 띈다. 그 중 화이트&그레이 톤과 잘 어우러지는 슬림 골드바 손잡이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여주는 요소로 꼽히며 무광 그레이 색상과 화이트 색상의 몰딩도어 역시 고급화에 도움을 준다. 주방을 홈카페로 사용해도 손색 없을 정도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이다.

상판은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멀바우 및 대리석 패턴 LPM 마감이 되어 은은한 광택이 나고 들뜨지 않는데, 이는 우수한 코팅력도 갖추도록 해 수분에 의한 변형을 줄여줄 수 있다.



도어부분에는 부드러운 문닫힘 댐핑경첩과 손끼임 방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3단 볼레일을 사용해 부드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면서도 오랜 기간 튼튼하게 유지되는데도 도움을 준다. 데코시트지 마감으로 물걸레청소가 가능해 관리 면에서도 편리하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이 외에도 넉넉한 수인출서랍과 수납칸, 동일한 색상의 깔끔한 뒷판 마감과 전선홀 처리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쓴 모습이 눈에 띈다.

스코나 관계자는 “주방이 단순히 음식을 조리하는 고전적인 기능만을 하는 장소에서 벗어나 그 집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결정지을 정도로 중요한 장소이자 주부들에게는 특히 의미를 더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이에 걸맞은 고급화된 전용 가구가 필요하다고 본다” 며 “헤이츠를 선보인 가장 큰 이유이며 그만큼 제품들에 신경을 썼으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헤이츠’ 주방시리즈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구성 및 정보는 스코나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