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안성시 공도에 680가구 분양

by김용운 기자
2020.05.19 09:37:48

'안성 공도 E-TRINITY 센트럴파크’
이달 중 분양 예정

[이데일리 김용운 기자] 한국토지신탁은 ‘안성 공도 E-TRINITY 센트럴파크’를 이달 중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랜드 건설이 시공하는 ‘안성 공도 E-TRINITY 센트럴파크’는 경기 안성시 공도읍 만정리에 위치했다. 지하 2층 ~ 지상 28층의 7개 동 680가구로 구성되며 주택형별로는 △59㎡ 209가구 △75㎡ 326가구 △84㎡ 138가구 △ 84㎡ 복층 7가구로 조성한다.

‘안성 공도 E-TRINITY 센트럴파크’ 투시도(사진=한국토지신탁)
모든 평면을 남향위주의 4-BAY로 설계, 채광효과를 극대화했고, 실내디자인에는 알파룸을 비롯해 팬트리룸, 드레스룸, 워크인 신발장 등이 적용되어 입주민들의생활 편의를 높였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등과 같은 다양한 운동시설을 비롯해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여러 편의시설도 함께 마련, 입주민들의 건강과 즐거움을 폭넓게 고려해 단지를 구성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단지가 한국폴리텍대학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도보권 내에 만정초·중·경기창조고 등이 자리 잡았다. 주변 유해시설이 없는 안성시 내 청정 교육특구로 불린다. 올해 중 스타필드 안성이 개점 예정인데다가 내년 3월 준공예정인 서안성 체육센터도 지척에 위치해 있어 문화와 여가의 복합적 영위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서울~세종 간 고속도로 등 4곳의 나들목 확정 및 평택~안성~부발선 철도·평택안성선 도시철도가 타당성 검토중에 있고, 수도권 내륙선(동탄-안성-진천-청주국제공항 간 총 연장 78.8km 구간에 단선철도로 건설 예정) 사업도 안성시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평택시 용이동에 5월 중 오픈 예정이다.

한국토지신탁은 1996년 5월 2일 설립한 코스피 상장 부동산신탁회사로 부동산투자신탁(REITs), 도시정비사업 등 다양한 부동산 금융상품 개발과 공공주택 개발시행 등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