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마케팅·서비스직 커뮤니케이션 과정 개발

by김소연 기자
2018.11.01 09:06:37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으로 소통 능력 기르도록

[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KG에듀원은 국내 최고의 행동심리 분석가·소통 스피치 전문가와 함께 고객 대변 업무를 하는 직원과 마케팅·서비스 직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한국인들이 겪는 소통의 어려움과 속마음 숨기기, 소통 능력 부재에 대한 상대의 속마음을 읽고, 소통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시한다.

과정개발을 진행 한 콘텐츠사업팀 관계자는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한국인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심도 있게 다룬 본 과정을 통해 원하는 성과에 도달 할 수 있는 대화 스킬을 습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과정은 KG에듀원 직무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KG에듀원은 최근 KB증권을 기업공개(IPO) 대표 주관사로 선정해 2020년 상반기에 코스닥시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KG에듀원은 공무원, 교원임용, 회계o세무사, 평생교육, HRD, IT정보보안, 네트워크, 시스템, 자바, 데이터 베이스, 코딩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