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배드블루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1.09.08 10:00:00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지엔코의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 (T.I FOR MEN)은 이번 FW 시즌 브랜드 배드블루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티아이포맨)
배드블루는 비주얼 디렉팅 그룹 ‘비주얼 서스펙트’에서 2020년 2월 정식으로 론칭한 프로젝트 브랜드다. ‘블루’는 컬러이자 슬픔, 감정, 추억 등 많은 중의적인 의미를 상징하며 ‘I Make My Blue Memories, With My Bad Choices.’라는 메시지를 통해 청년의 다양한 감정과 고민을 표현한다. 배드베어는 배드블루 유니버스 속 시그니쳐 캐릭터다.

티아이포맨은 배드블루가 표현하는 다양한 감정과 고민들이 현재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MZ세대를 투영한다고 보며, 일상 속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가을-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프로듀스101 출신 권태은을 콜라보레이션 모델로 발탁해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권태은은 특유의 눈웃음과 밝고 건강함으로 티아이포맨X배드블루 콜라보레이션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촬영장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티아이포맨은 기존 포멀한 스타일링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스웨트셔츠, 트레이닝복 세트업 등 티아이포맨의 정제된 감성에 배드블루의 위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티아이포맨이 매 시즌 선보이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데님 CPO 자켓과 밴딩이 가미된 데님팬츠에 베드베어를 포인트로 활용하여 실용성과 재미를 더했다. 후드, 맨투맨을 활용한 트레이닝복 셋업과 귀여운 액세서리 또한 티아이포맨과 배드블루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드블루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은 9월 10일부터 티아이포맨 공식 온라인몰인 지엔코스타일과 전국 주요 온라인 플랫폼 몰, 전문 패션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입 시 특별히 제작된 배드베어 피규어를 선착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