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생애 첫 리얼리티 '언니랑 고고' 출연 '프랑스 떠난다'

by정시내 기자
2015.04.01 20:58:29

하지원. 배우 하지원이 생애 첫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하지원이 생애 첫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하지원은 오는 4월 28일(화) 밤 11시 첫 방송 되는 온스타일 신규 예능 프로그램 ‘언니랑 고고’에서 남프랑스 현지인처럼 살아보기 위해 출국, 꾸밈없는 인간 하지원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는 현지에 있는 집에 직접 살며 현지인으로서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새로운 개념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하지원이 남프랑스에서 생활하며 겪게 되는 낭만적이고도 유쾌한 일상을 그려낼 계획이다. 하지원은 그곳에서 그녀가 직접 발로 뛰어 찾아낸 레스토랑, 서점, 마트 등을 담은 유일무이한 동네 지도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개성 넘치는 이웃 주민과 더불어 살아가는 그녀의 좌충우돌 생기발랄 생활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요즘 여성들의 여행 트렌드는 단순히 놀고 쉬다 오는데 머물지 않고 현지인처럼 먹고, 입고, 사는 것”이라며 “남프랑스의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현지인들과 부대끼며 만들어나가는 하지원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주목해달라. 시청자들도 그 삶을 함께 체험하며 대리 만족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