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하이브 새 걸그룹 서바이벌 지원사격

by윤기백 기자
2023.06.09 17:38:37

테마송 '전속력으로' 가창

수지(사진=매니지먼트숲)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수지가 하이브 레이블즈의 새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의 테마송을 부른다.

JTBC와 빌리프랩은 수지가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의 테마송 ‘전속력으로’ 가창자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전속력으로’는 ‘알 유 넥스트?’의 정체성과 참가자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함축하고 있는 곡이다. 하이브의 넥스트 걸그룹 탄생이 예고된 가운데, 테마송이 담고 있는 메시지와 전반적인 곡 분위기가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

‘알 유 넥스트?’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총 7개의 라운드 미션을 수행하며 ‘글로벌 K-팝 스타’가 되기 위한 자신의 잠재력과 스타성을 증명한다. ‘알 유 넥스트?’는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TV에서 첫 방송이 동시 송출되고,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에 글로벌 송출된다. 국내는 넷플릭스 등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수지가 부른 ‘전속력으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