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리얼시리즈' 소용량 버전 출시

by김유성 기자
2019.07.10 09:08:37

기존 용량 대비 20% 줄인 제품으로 한 번에 먹기 좋아

정식품 ‘리얼 시리즈’ 소용량 버전 3종 - ‘리얼 아몬드’, ‘리얼월넛’, ‘리얼 코코넛’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생산·판매기업 정식품이 식물성 건강음료 ‘리얼 시리즈’를 소용량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리얼 시리즈는 ‘리얼 월넛’, ‘리얼 아몬드’, ‘리얼 코코넛’ 등 총 3종으로 건강과 영양,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20~30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식물성 건강음료다. 정식품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근 소용량을 선호하는 음료 트렌드와 팩에 담긴 제품을 한 번에 마시기 어렵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용량(235㎖) 대비 약 20% 줄인 190㎖ 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리얼 시리즈는 기존 제품 대비 작은 사이즈로 들고다니기 편하다. 칼로리도 25~35% 가량 줄어 한 팩당 60~65㎉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용량과 칼로리는 줄였지만 호두와 아몬드, 코코넛 등 원물을 통째로 갈아 넣어 고소한 풍미는 남아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리얼 시리즈는 국내 기업 최초로 식물성 건강음료 카테고리를 개척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낭비를 줄이고 한번에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적당한 용량, 더욱 풍성해진 맛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신 식음료 트렌드와 수요를 반영해 제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