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시 '주식쿠폰' 증정

by이은정 기자
2021.05.10 10:12:17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KB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웹페이지를 통한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매수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KB증권과 처음으로 함께하는 비대면 고객들에게 주식투자를 알뜰하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KB증권 MTS ‘M-able’(마블)과 모바일웹 계좌개설 페이지를 통해 주식(위탁)계좌 신규 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선착순 2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주식쿠폰을 즉시 지급하고, 지급 받은 쿠폰을 다음 달 30일까지 사용시 5000원 상당의 주식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1만원 주식쿠폰을 지급받은 고객 중 추첨된 15명에게 5만원, 4명에게 20만원, 1명에게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주식쿠폰’은 KB증권 온라인 매체의 My쿠폰함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쿠폰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 쿠폰으로 국내주식을 매수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하우성 KB증권 마블랜드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고객들이 주식 거래 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비대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