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기 제품 '포데이즈', 韓 첫 론칭

by김민정 기자
2018.03.23 09:00:29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일본의 핵산 영양 전문기업 ‘포데이즈 주식회사’의 자회사 ‘포데이즈 코리아’가 한국에 공식 론칭을 밝혔다.

포데이즈는 핵산 영양 드링크제품과 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기업으로, 연 매출 429억엔에 회원 수 32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다. 대만·홍콩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며 아시아를 중심으로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진출도 계획 중에 있다.



일본 포데이즈 주식회사의 ‘포데이즈 DN 콜라겐(FORDAYS DN COLLAGEN,약칭 핵산드링크)’은 일본에서 1992년 발매된 후 누적 판매량 5000만 병을 훌쩍 넘긴 제품이다. 핵산 뿐 아니라 콜라겐, 연어 이리 추출물, 아연, 비타민 등 다양한 성분이 포함된 영양 드링크로, 일본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에도 선보이게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포데이즈의 한국 자회사 ‘포데이즈코리아’는 관련 특허 취득을 완료했으며, 핵산 영양의 선두 기업으로 영양제품뿐 아니라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데이즈 코리아 측은 “일본 토종 브랜드인 포데이즈의 다양한 제품을 한국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면서, “한국에서도 핵산 영양 선도기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