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리몰, '상반기 마감 슈퍼세일' 실시… 주유권 등 경품 증정

by이윤정 기자
2022.07.04 09:40:5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유통기한 임박 특가몰 떠리몰은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상반기마감 슈퍼세일’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떠리몰)
이번 행사에서는 상반기 인기 품목을 비롯해 신선가공식품, 수입 화장품, 유명 브랜드 의류, 건강식품 등의 상품을 상시 판매가 보다 최대 9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6회 게릴라 할인 상품도 오픈한다. 월, 수, 금, 오전 10시부터 6시 사이에 초특가로 깜짝 판매하는 할인 상품은 △ 유명 브랜드 반팔티 △수입 앰플 화장품 △고급오일 4종 세트△서큘레이터 △남성건강식품 등으로 한정 수량 소진 시 판매 마감된다.



또한, 세일 행사와 더불어 신규 가입 및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떠리몰 신규 가입 후 1000원 이상 구매한 회원 중 115명을 추첨하여 주유권, 영화예매권,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슈퍼세일 행사 상품을 구매한 기존 회원 1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별도 증정한다.

떠리몰 관계자는 “연일 치솟는 생활 물가와 고유가로 힘든 시기에 가계 부담을 덜어주고자 ‘슈퍼세일’을 진행한다”며 “초특가로 좋은 상품을 구매하고,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떠리몰의 상반기 마감 슈퍼세일은 모바일 앱과 웹 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