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퍼테인먼트]③“‘스타필드 고양’서 다양한 스포츠 즐기세요”

by강신우 기자
2017.08.26 18:00:00

(사진=신세계사이먼)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수도권 서북부 최대 실내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이 그랜드 오픈했다.

스타필드 고양은 연면적 36만4000㎡에 지하 2층~지상 4층 규모를 갖췄으며, 가족 단위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을 강화했다. 실제로 엔터테인먼트, 식음료 등 즐길 거리 비중을 전체 면적의 약 30%까지 확대해 고객들이 더 오랜 시간 체류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 중 3층과 4층은 스타필드를 대표하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서 스포츠, 물놀이, 키즈 카페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마련돼 있다. 처음 선보이는 토이킹덤 플레이는 토이킹덤 내 약 3600㎡ 규모의 어린이 체험 공간으로, 완구를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을 비롯해 상상력을 키워줄 환상공간,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놀이기구를 탑승할 수 있는 공간 등 총 7개의 어린이 체험 공간을 갖췄다.

스포츠몬스터는 국내 처음 선보이는 체험 시설인 실내 짚코스터, 드롭슬라이더, 디지털 미식축구, 양궁 등 신규 14종을 포함한 30여종의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만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포츠몬스터에서는 영유아에서 유소년을 대상으로 축구와 신체활동 교육을 진행하는 영국 키즈 스포츠 아카데미 ‘SOCATOTS’ 프로그램 센터를 처음 선보인다.

아쿠아 필드는 키즈 물놀이 시설과 어린이 놀이방을 확대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쉴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찜질 및 스파 공간도 더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