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미, '키스미 아이-러니 퍼스트 매트 립 컬렉션'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2.09.26 10:15:1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이 메이크업 장인 키스미는 립의 정석을 보여주는 ‘키스미 아이-러니 퍼스트 매트 립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키스미)
‘키스미 아이-러니 퍼스트 매트 립 컬렉션’은 고객이 원하는 제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키스미 아이 퍼스트 매트 립스틱’과 ‘키스미 아이 라이트 블러리 픽싱 틴트’로 구성되었다. 이번 립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로 순간을 채우며 무한한 나만의 이야기를 인상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나다움’을 바탕으로 아이덴티티를 정립해 나간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퍼스널 컬러를 기반으로한 웜&쿨톤 모두 어울리는 올 포메이션 레드 프리즘 컬러 베리에이션을 선보여 ‘나 다움’을 실체화했다.



‘키스미 아이 퍼스트 매트 립스틱’은 6가지의 웜&쿨톤 맞춤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럽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고발색 컬러 슬라이딩이 특징이다. 건조한 날씨에도 편안하면서 소프트한 밀착으로 각질 걱정 없는 사용감을 자랑하며, 레드를 중심으로 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선명한 발색력까지 잡았다. 또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아, 비건 케어 성분으로 입술 보호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였다.

‘키스미 아이 라이트 블러리 픽싱 틴트’는 6가지의 웜&쿨톤 맞춤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리퀴드 타입으로 지속력과 표현력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다. 가벼운 에어리 깃털 텍스처로 바르는 동시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양 조절에 따라 원하는 무드의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바르는 순간 동시에 착색이 되는 픽싱력을 자랑한다.

해당 립 컬렉션은 9월 26일부터 11번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출시 기념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