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브랜드 반디, 카카오 선물하기에 공식 브랜드관 오픈

by이윤정 기자
2021.11.23 10:10:4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 22일 카카오 선물하기에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반디)
반디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한 플라워비타 퍼퓸 핸드크림과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노르딕디어 핸드크림을 포함해 다양한 세트의 기획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입점한 기프트세트는 총 14가지 구성이다. 노르딕디어 핸드크림부터 플라워비타 핸드크림, 핸드&큐티클 케어 라인, 풋 케어 라인 티스파, 건강한 손톱을 만들어줄 네일 큐어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의 세트 상품을 선보이는데, 전용 기프트 패키지와 함께 제공한다.



다양한 세트 중, 겨울 시즌에 추천하는 제품은 노르딕디어 핸드크림 세트와 플라워비타 퍼퓸 핸드크림 세트다.

반디 플라워비타 퍼퓸 핸드크림 세트는 본품(50㎖)과 미니 사이즈(10㎖) 구성으로, 플라워비타 라인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베이비코튼과 피오니블라썸을 옵션으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베이비 코튼은 깨끗하고 포근한 파우더 계열의 코튼 향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오니블라썸은 풍성한 꽃잎을 가진 작약의 우아한 플로럴 향으로 여성 고객의 선호도가 높다. 특히 피오니블라썸은 까다로운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뷰티 아이템으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지인에게도 걱정 없이 선물할 수 있다.

반디 스위츄얼 노르딕디어 핸드크림은 2021 블루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사슴 모티브에 블루 컬러가 어우러진 패키지다. 노르딕디어 핸드크림 세트는 기존 제품보다 2배 커진 점보 사이즈(100㎖)와 미니 백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20㎖)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