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 컴패션과 어린이 후원 함께 합니다”

by이명철 기자
2018.12.09 16:16:16

콘서트 후원 참여 인연…연말 행사 개최

지난 7일 열린 ‘김범수와 컴패션 패밀리’ 행사에서 김범수씨가 이야기하고 있다.(사진=한국컴패션 제공)
[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한국컴패션은 지난 7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사옥에서 ‘김범수와 컴패션 패밀리’ 연말 행사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16년부터 약 3년간 김범수 콘서트의 컴패션 어린이 후원 참여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어린이 후원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60여명의 참가자들은 김범수 초상화 그리기와 ‘김범수컴팸’ 5행시 짓기 등의 행사에 참여했다.

김범수는 어린이 후원에 참여한 팬들에게 직접 준비한 크리스마스 카드와 모자, 안경, 헤드폰 등 애장품을 선물했다. 본인 곡으로 구성한 겨울 노래 메들리도 선보였다.



김범수 콘서트를 통해 필리핀 어린이를 후원한 이정훈(26)씨는 “인생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시기에 김범수를 통해 컴패션을 알았다”며 “후원 어린이를 만난 이후 다른 사람을 위한 삶을 사는 게 진정한 행복일 수 있겠단 생각을 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범수는 2010년부터 컴패션과 어린이 결연 캠페인, 나눔 콘서트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16년부터는 30회 이상 개인 공연에서 컴패션을 소개해 현재까지 450여명이 어린이 후원에 참여했다. 작년말에는 팬들과 필리핀 세부의 한 쓰레기마을을 찾아 무료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었다.

김범수는 “컴패션의 마음으로 어린이 손을 잡아준 분들의 용기와 사랑에 감사한다”며 “나눔을 통해 섬기는 자가 도리어 더 큰 선물을 받게는 기적의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