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태국어 왕초보 탈출' 시리즈 3권 출시

by권오석 기자
2018.11.16 09:04:32

"태국어 입문부터 기초까지 완벽 마스터 가능"

(사진=시원스쿨)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시원스쿨이 태국어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를 위한 ‘태국어 왕초보 탈출’ 시리즈 3권을 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글자 모양이 생소해 더욱 어렵게 느껴지는 태국어에 대한 거부감을 덜어낼 수 있도록 한글 독음으로 태국어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라며 “태국어가 어려워 초반에 포기하는 학습자들이 생기지 않도록 난이도에 따라 3권으로 정리해 태국어 입문부터 기초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국 대학생 태국어 말하기 대회’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이 책의 저자인 권하연 강사는 “자신만의 태국어 학습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태국어를 배울 수 있다”고 했다.

단어와 문법에 치중된 기존 학습서와 달리, 실생활에서 쓰이는 회화를 바탕으로 구성한 ‘태국어 왕초보 탈출’ 시리즈는 반드시 알아야 할 단어와 어법 포인트는 물론 응용 회화까지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태국 현지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수준까지 발전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울러 시원스쿨은 도서와 함께 MP3 음원과 단어카드 등을 추가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시원스쿨 태국어 사이트에서 다양한 무료 자료들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