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소스플렉스 도입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강화

by이윤정 기자
2021.11.05 10:30:3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트래블 테크 기업 및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자사 앱 서비스에 최근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플렉스’를 도입하고 ‘야놀자라이브’를 공식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야놀자)
원스탑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전문기업 모비두㈜의 B2B 서비스인 소스플렉스는 SaaS 기반 간편한 연동으로 빠른 도입이 가능하고, 고도화된 방송시청 데이터 분석기능을 지원해 신규고객 트래픽부터 회원가입, 결제까지 외부 이탈 없이 모두 기업고객의 자사 서비스와 연동을 지원한다. 또한 이벤트상품 기능으로 렌탈 및 고객 상담형 상품까지 방송이 가능하다.



11월 5일 저녁 7시에 야놀자에서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 패키지’를 최대 82%까지 할인하여 제공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5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증정하고, 실시간 댓글을 남긴 1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야놀자는 인터컨티넨탈 호텔 숙박예약상품 판매를 시작으로 호텔, 레저, 모바일교환권 등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