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영유아 더마 스킨케어 시장 진출

by권오석 기자
2020.04.06 09:12:36

민감한 아이 피부에 효과적인 ‘그린핑거 판테딘’

(사진=유한킴벌리)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유한킴벌리 스킨케어 사업부가 피부장벽 강화를 위한 고보습 신제품 ‘그린핑거 판테딘’으로 일명 ‘약국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마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그린핑거 판테딘’은 고보습 프리미엄 더마 스킨케어 제품으로 판테놀과 더마 프로텍티브 ‘콤플렉스™’(Derma Protective Complex™)함유로, 건조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의 고보습과 진정,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며 아기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킬 수 있게 해 준다.



더마 프로텍티브 콤플렉스는 자연에서 찾은 순한 성분으로 여리고 민감한 아이피부의 기초 체력을 키워주며 특히 건조로 인한 피부 가려움 완화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제품의 안전성을 중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들로만 이루어져 있다. 전 제품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고, 파라벤과 식약처 고시 25종의 알레르기 유발 가능향, 타르색소, 미네랄 오일, 페트롤라툼과 함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신제품은 크림, 로션, 탑투토워시, 수딩워터젤로션 등 4종으로 구성돼있다. 쿠팡, 위메프,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는 물론 유한킴벌리 공식 직영몰 맘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그린핑거 판테딘은 ‘내 아이를 위한 좋은 판단, 판테딘’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신제품 출시에 따른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