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큐브 팩라이트' 바람막이 자켓 출시

by백주아 기자
2022.02.24 09:40:49

고어텍스 팩라이트 적용..완벽 방수·방풍·투습 기능 구현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일교차가 크고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가볍게 입기 좋은 ‘큐브 팩라이트’ 자켓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K2가 새로 출시한 큐브 팩라이트와 배우 박서준. (사진=K2)
K2 큐브 팩라이트는 고어텍스 팩라이트(GORE-TEX PACLITE) 소재를 적용해 방풍·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모든 봉제선에 특수 테이프를 덧대는 심실링(Seam Sealing) 처리와 앞 여밈·옆 주머니까지 방수 지퍼를 적용해 탁월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라글랑 소매와 입체 소매 적용으로 활동성을 강화해 산행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볍고 구김이 잘 안가는 유연한 소재를 적용해 작게 접어 가방에 넣고 간편하게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다.



탈부착 후드가 적용되어 우천 시 등 날씨에 따라 활용 가능하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도 용이하다. 후드와 밑단 컬러 배색을 통해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남성용 더스크 블루·어스 카키·화이트샌드, 여성용은 화이트 샌드·민트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7만원이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날씨 변덕이 심한 봄철에는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바람막이 자켓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큐브 팩라이트 자켓은 방수·방풍 등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더해 폭넓은 활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