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깐깐한 물, 아기 물티슈와 만났다`

by이진철 기자
2007.08.30 11:02:22

하기스 아기물티슈에 웅진코웨이 정수시스템 적용

[이데일리 이진철기자] 웅진코웨이(021240)는 유한킴벌리가 새롭게 출시한 하기스 코튼케어 아기 물티슈에 자사의 정수시스템을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아기 물티슈 시장의 점유율 선두업체인 유한킴벌리가 신제품 출시하면서 대부분 유아용품 소비자들이 아이들의 위생과 안전을 고려한다는 점에 착안, 음용수로 널리 이용되고 있는 정수시스템을 물티슈에 적용한 한 것"이라고 말했다다.

유한킴벌리는 웅진코웨이의 산업용 정수설비 시스템을 도입해 월평균 100만개의 하기스 아기 물티슈를 생산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산업용 정수설비 시스템은 가정용 정수기에 사용하는 역삼투압 멤브레인 방식을 동일하게 적용하되 대용량 필터 사용으로 불순물 제거 효율을 극대화하고 있다"면서 "사용자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서비스 방문 주기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유한킴벌리는 웅진코웨이의 정수설비 시스템 도입을 계기로 제품 포장에 `웅진코웨이의 정수시스템으로 거른 깐깐한 물로 만듭니다` 문구를 넣어 웅진코웨이의 브랜드 인지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변인식 웅진코웨이 마케팅팀장은 "양사가 갖고 있는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 제품의 경쟁력도 높이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