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고객이 뽑은 빕스 '최애 메뉴' 베스트3는?

by김범준 기자
2022.07.01 10:10:35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빕스(VIPS)는 브랜드 론칭 25주년 기념 ‘최애(가장 사랑하는) 메뉴 투표’ 이벤트 결과 ‘오리지널 폭립’이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

(사진=CJ푸드빌)
빕스 폭립은 두툼하게 붙어 있는 부드러운 살코기에 달달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는 특제 바비큐 소스가 깊게 배어 있는 게 특징으로 빕스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로 꼽힌다. 2위 메뉴는 ‘훈제 연어’다. 빕스는 초창기부터 훈제 연어를 선보여 오며 지난 25년간 약 1만t을 취급했다. 3위에는 ‘1997 스테이크’가 재출시 두 달 만에 올랐다. 빕스 25주년을 기념해 초창기 인기를 끌었던 불고기 맛 스테이크를 재해석한 메뉴다.



빕스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CHEF GO)’를 통해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상위 3개 메뉴로 구성한 ‘빕스 베스트 세트’를 딜리버리·픽업 메뉴로 선보이며, 해당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시그니처 훈제 연어 샐러드’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셰프고 마켓에서는 빕스 간편식(HMR)을 최대 33% 할인가로 판매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최애 메뉴’ 투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준 많은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