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김해 신세계점' 오픈

by김범준 기자
2022.07.07 09:54:23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김해 신세계점’ 운영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내 오픈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김해 신세계점’ 모습.(사진=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지리적인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일부 매장을 몰 또는 백화점 등으로 리로케이션하고 있다. 이번 ‘김해 신세계점’ 역시 아웃백의 새로운 출점 전략 일환으로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내에 자리했다.

아웃백 김해 신세계점은 백화점 입점을 통해 쇼핑·문화·휴식을 한 번에 누리는 이점은 물론 여유로운 주차 공간 제공, 김해여객터미널과 연결된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약 160석 규모로 2인석부터 6인석까지 구성한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로 설계했다. 또 가족 모임 및 비즈니스 미팅과 같이 소규모 모임을 위해 프라이빗한 개별룸 구성을 통해 아웃백 특유의 공간감을 강조했다.



매장 입구 및 내부에는 와인 저장고를 연상케 하는 오크통을 비치했다. 아웃백의 상징인 ‘부메랑’을 활용한 인테리어와 소재들도 눈에 띈다.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한 인테리어는 아웃백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은 물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식사 자리가 될 수 있게 디자인했다.

아웃백은 이번 김해 신세계점 오픈으로 현재 전국 79곳의 레스토랑 매장과 딜리버리 전용 매장 49곳 등 총 12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bhc그룹 관계자는 “변화된 생활 패턴에 발맞춘 리로케이션 전략을 통해 아웃백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새로운 공간에서도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에 집중하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양질의 식사 제공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