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슬라이드, 프리미엄 젤 아이라이너 '링크라이너'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2.01.18 10:00:4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컬러슬라이드(COLOR SLIDE)’는 신제품 ‘링크라이너(LINK LINER)’를 17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컬러슬라이드)
링크라이너는 컬러슬라이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코스메틱 컬렉션으로 독일 명품 제조사와 공동 개발하였다. 초보자도 자극없이 한번에 쉽게 그릴 수 있으며, 예민하고 민감한 눈가를 위한 순한 성분을 사용하여 PETA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수분과 유분에 강하고 아이섀도우 위에서 문질러도 번지지 않는 초밀착 아이라이너로, 내장된 샤프너로 두께 조절이 가능해 언제나 원하는 두께로 정교하게 그릴 수 있다.



진한 블랙 발색이 선명하고 뚜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느와르(NOIR), 깊고 그윽한 에스프레소의 색감을 닮은 CAFE(카페), 밀크 초코렛의 따뜻한 브라운을 재현한 CHOCOLAT(쇼콜라)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컬러슬라이드 관계자는 “링크라이너는 라인과 라인의 끊김 없는 연결을 뜻한다. 하이엔드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컬러슬라이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전 품목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컬러슬라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