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네버 다이 마스카라' 추가 컬러·'네버 다이 마스카라 슬림'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2.05.18 09:37:40

모델로 댄서 케이데이 발탁, 강렬한 흑백 화보 선보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는 ‘네버 다이 마스카라’의 추가 컬러 1종과 더욱 얇고 슬림해진 ‘네버 다이 마스카라 슬림’을 신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삐아)
‘네버 다이 마스카라’는 처짐, 번짐, 뭉침,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여 더운 열기, 습기 속에서도 지속력을 자랑하는 마스카라다.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포뮬러로 땀과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마스카라 특유의 빳빳함과 끈적임을 보완한 에어리 텍스처로 장시간 유지 시에도 이물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기존 ‘네버 다이 마스카라’ 1호 파워 블랙의 인기에 힘입어 2호 파워 브라운 컬러를 새로이 선보인다.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원한다면 1호 파워 블랙을, 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눈매를 원한다면 은은한 헤이즐 브라운 컬러의 2호 파워 브라운을 선택하면 된다.

이와 함께 숨겨진 속눈썹 한 올까지 찾아주는 ‘네버 다이 마스카라 슬림’을 출시했다. 5㎜의 일자형 슬림 브러쉬 타입으로 속눈썹 양쪽과 언더 래쉬까지 섬세하게 바르기 쉬우며 파이버가 함유되지 않은 가벼운 제형으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완성도 높은 결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1호 블랙 핏으로, 한 올 한 올 코팅한 듯 가볍게 밀착되어 야외활동이나 운동 후에도 흔들림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한편 삐아는 이번 출시를 위해 지난 2021년 8월부터 10월까지 엠넷에서 방영된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를 통해 파워풀하고 탄탄한 춤 실력과 독창적인 무대로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크루 프라우드먼 소속의 댄서 ‘케이데이’를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출시되는 네버 다이 제품의 강렬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새롭게 리뉴얼 된 삐아의 브랜드 방향성과 슬로건 ‘Be Brave as I Am’에도 부합하는 케이데이와 함께함으로써 MZ 세대 소비자층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코스메틱 화보에서는 잘 쓰이지 않는 강렬한 흑백 화보에 도전함으로써 ‘네버 다이(Never Die)’ 라인의 강인함과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흑백 화보와 더불어 공개된 케이데이의 댄스 비디오는 삐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삐아 관계자는 “케이데이만의 힙하고 시크한 분위기, 그만의 커리어가 삐아에서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아 함께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활발한 활동으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삐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 5월 18일 오전 10시부터 5월 20일 오후 1시까지 삐아샵에서 ‘네버 다이 마스카라’ 2종과 ‘네버 다이 마스카라 슬림’ 1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사은품으로 트위저(속눈썹 연출용 족집게)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삐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