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가구, 겨울 패브릭 신상품 '듀이 체어'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1.12.24 10:00:2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가구 브랜드 영가구는 겨울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신상품 듀이 체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영가구)
듀이 체어는 코듀로이 소재로 제작되어 빈티지하고 트렌디한 무드 연출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접이식 의자로 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한다. 현재 영가구 쇼핑몰에서 인기를 끌면서 1차 입고된 수량은 완판되었고, 2차 추가 수량을 입고한 상태다.



이와 함께 추운 겨울 날씨가 본격화되며 기존 겨울 베스트 셀러 가구인 코듀로이 세스카 체어도 인기를 끌고 있다. 코듀로이 세스카 체어는 듀이 체어와 마찬가지로 포근하고 따뜻한 이미지의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캔틸레버 형식의 제품으로, 스틸 프레임으로 미드 센츄리 모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영가구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는 가구 표면의 촉각이 부드러운 스타일을 핵심으로 작용하며, F/W 시즌에 맞춰 따뜻함과 부드러운 매력을 갖춘 벨벳·코듀로이 등 패브릭 소재가 인기”라며 “벨벳·코듀로이·퍼 등 겨울 소재를 활용하여 따뜻한 느낌의 가구로 겨울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가구 스마트스토어는 코듀로이 소재 가구에 대한 고객 니즈에 맞춰 신제품 듀이 체어와 코듀로이 세스카 체어 두 제품을 1+1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