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2% 할인…파라다이스, ‘썸머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

by김명상 기자
2023.06.15 09:20:38

최대 62% 할인과 포인트 적립 등
투숙 기간 8월 31일까지 선택돼

파라다이스시티(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우) 전경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7일간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혜택을 주는 ‘썸머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62%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특전을 선보인다. 투숙 일정은 성수기가 포함된 오는 8월 31일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럭셔리한 휴식과 패밀리테인먼트를 내세웠다. 리워즈 더블 적립을 비롯해 이국적인 분위기의 실내외 수영장과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담았다. 오는 25일까지 입실하면 파라다이스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도 선착순으로 준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탁 트인 해운대 오션뷰를 즐기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한다. 야외 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아이를 위한 ‘BMW 키즈 드라이빙’과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에 파라디안 포인트 2배, 네이버페이 포인트 3%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2박 패키지 예약 시 호텔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최대 7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썸머 멤버스 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엔데믹 전환 후 첫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멤버십 고객들의 새로운 일상을 응원하고자 한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최고급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갓심비’ 썸머 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