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유어박스, 이천 단천물류센터 신규 오픈…이커머스 물류 강화

by이윤정 기자
2021.03.30 09:00:00

신규 오픈한 ㈜에이티엔의 아임유어박스 ‘단천물류센터’ (사진제공=아임유어박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종합물류 기업 에이티엔의 원스톱 풀필먼트 서비스 아임유어박스(IMYOURBOX)는 이커머스 물류를 강화하기 위해 경기도 이천에 단천 물류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단천 물류센터는 800평 규모로 1450 팔레트 적재가 가능하며 이커머스 물류에 특화된 풀필먼트 센터로 운영될 계획이다. 특히 포장, 라벨링, 선물세트 구성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임가공 처리가 가능한 로지스 팩토리(Logis Factory)의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에이티엔의 아임유어박스는 매곡 풀필먼트 센터를 시작으로 이커머스 기업만을 위한 물류 프로세스를 통합하고 풀필먼트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풀필먼트 산업의 급격한 성장에 따라 접근성이 용이한 수도권 지역에 연내 신규 물류센터를 추가 오픈하여 이커머스 물류를 선도하기 위한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안동석 에이티엔 대표는 “신규 오픈한 단천 물류센터는 확대되는 이커머스 비즈니스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풀필먼트 서비스의 중요성에서 기안했다”며 “특히 물류 인프라의 양적·질적 개선으로 이커머스 기업에 특화된 물류 솔루션과 시스템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