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기지구 '의왕 브루클린 하이츠' 이달 분양

by이윤정 기자
2021.10.13 09:25:2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오매기지구의 입지여건을 누리는 첫 번째 공급 단지 ‘의왕 브루클린 하이츠’가 10월 분양할 예정이다.

(사진=의왕 브루클린 하이츠)
단지는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합친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각 단독주택은 지하 1층~지상 4층(다락 포함) 규모로 조성된다. 시공은 유진건설산업과 의왕시의 지역건설회사인 ㈜유엠건설이 맡았다.

단지는 바로 뒤 모락산이 위치한 배산 지형에 인근으로 백운산, 백운호수가 위치하고 있어 도심 속 전원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또한 차량 5분 거리에 초중고교가 위치해 안심 통학이 가능하며, 이 외에도 행정시설, 대형마트, 병원 등 오전동의 중심 인프라와 백운밸리 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도 인접해 자연과 도심의 탁월한 주거환경을 모두 누릴 전망이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청계IC, 의왕 IC가 인접해 있으며, 과천봉담고속화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가 교차하는 수도권 교통의 중심에 자리해 강남 및 판교 등 주요 도심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오전역과 의왕시청역의 개통 호재도 더해질 예정으로 향후 판교 등 수도권 주요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것이다.

이 외에도 의왕 브루클린 하이츠는 최근 발표된 3기 신도시 지정 소식과 이에 따라 확정된 의왕역 GTX-C노선, 1만7000여 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오전동 재개발사업 등 의왕시에 이어지는 대형호재로 인해 향후 더욱 높은 미래가치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10월 오픈 예정인 의왕 브루클린 하이츠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