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문화가 있는 날` 어린이 문화 행사 개최

by김유성 기자
2015.05.26 09:42:39

27일 광화문빌딩 올레스퀘어에서 열려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KT(030200)는 27일 수요일 KT 광화문빌딩 West 올레스퀘어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문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문화융성위원회가 시행하는 ‘문화가 있는 날’ 캠페인의 하나로 광화문을 찾는 시민들을 위해 KT가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 진행하는 행사다.

KT는 이 날 오후 5시 올레스퀘어의 드림홀에서 금관악기 퍼포먼스 그룹 ‘퍼니밴드’의 ‘펀(Fun)펀(Fun)한 클래식’ 공연과 안재우 복화술 연구소의 복화술 인형극 ‘우리 가족 최고’를 무대에 올린다.



또 올레스퀘어 야외 라운지에서는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 충남 서산 동부시장 상인들이 직접 산지에서 가져온 생강, 감태, 김, 어리굴젓 등의 지역 특산물을 판매한다. 이곳을 찾은 시민들에 충남 서산 지역 전통 시장의 음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KT는 올레스퀘어 실내 로비에서 어린이들의 학습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기업들의 부스를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KT는 매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우수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을 선정해 ‘K-Champ 팝업스토어’를 열어 무료로 참신한 서비스들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