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중' 윤계상, 상대 여성 뷰티 브랜드 대표

by박미애 기자
2021.06.17 18:00:50

윤계상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윤계상의 열애 소식에 상대 여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이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교제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 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상대 여성에 대한 구체적 언급을 함구했다.

상대 여성은 2010년 말에 론칭한 뷰티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5세 연하의 A씨. A씨는 패션 및 코스메틱 업계에서 주목받는 인물이다.

윤계상은 올 하반기 현재 웹툰 원작의 심리 추척 스릴러 드라마 ‘크라임 퍼즐’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윤계상은 극중 전 범죄심리학자이자 현 무기징역수 한승민 역을 맡았다.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 소식 관련 공식입장 전합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입니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고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