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onda, 모범택시 호출 서비스 추가

by노재웅 기자
2021.04.12 09:31:55

티머니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티머니는 택시호출 서비스 ‘티머니onda’에 모범택시를 추가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머니onda는 서울 법인, 개인택시 조합이 힘을 합쳐 주도적으로 선보인 택시 호출 앱이다. △‘인공지능(AI) 자동배차’ 시스템을 도입했고 △’자동결제‘ 기능으로 코로나19로 접촉 자체를 꺼리는 승객과 기사 모두에게 비접촉 안전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 △선호지역 등록(운행 선호지역 우선 배차) △퇴근지역 등록(퇴근시간, 목적지에 맞춘 우선 배차)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티머니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일부터 시작한 ‘티머니onda 프로탑승러 감사제’를 통해 5월2일까지 주 2회 이상 티머니onda를 타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매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첫 탑승 이벤트(5000원 GS25 상품권 증정), 티머니페이 이벤트(첫 자동결제 시 5000원, 이후 결제 시에는 10% 캐시백), 택시 내부 QR 이벤트(첫 탑승 시 스타벅스 쿠폰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관계자는 “모범택시 호출 서비스는 고객의 택시 선택권을 넓히는 첫 단추”라며 “모범택시 호출 서비스를 계기로 티머니onda가 더 친절하고, 안전하며, 편안한 택시 호출 서비스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