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선영 기자
2022.05.05 15:49:02
[이데일리 이선영 기자] 부산시의 한 분식점 사장이 낮은 별점을 준 고객의 개인정보를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다. 해당 분식점 사장은 고객이 배달앱 고객센터에 항의하자 “욱하는 심정으로 그랬다”면서도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4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부산시에 사는 40대 남성 A씨는 지난 3일 배달앱을 통해 집 근처 분식집에 순대와 떡볶이를 주문했다.
그러나 A씨는 배달 온 순대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서 바로 뱉어내고 먹지 않았다고 한다. 이어 해당 분식집 리뷰에 별다른 멘트 없이 별점 2점을 줬다.
이에 분식집 사장은 댓글로 “○○○님, ○○○아파트 ○○○동”이라며 A씨의 인터넷 아이디와 집 주소 일부를 공개했다. 이어 “다음부터 주문 사절하겠다”라는 글을 달았다.
화가 난 A씨는 분식집의 별점을 다시 1개로 낮추고 배달앱 고객센터를 통해 개인정보가 공개된 것에 항의했다. 그러자 배달앱은 바로 A씨에게 사과하고 분식집 사장의 답글을 블라인드 처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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