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켈로그 오트로드 by 연희' 개최

by이지은 기자
2022.09.30 09:15:22

연희동 로컬샵 7곳과 협업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켈로그 오트로드 by 연희. 농심켈로그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농심켈로그가 오는 10월 21일까지 3주 동안 연희동 로컬샵 7곳과 협업해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켈로그 오트로드 by 연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켈로그 오트로드 by 연희는 ‘켈로그와 연희동의 건강한 만남’을 테마로 색다른 한 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연희동의 인기 로컬샵 7곳과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연희동의 베이글샵, 카페, 디저트샵, 편집샵 등 다양한 로컬샵과 거리 전체를 팝업스토어로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켈로그 브랜드 컬러인 레드로 외부를 단장한 각 로컬샵에서는 오직 연희동에서만 맛볼 수 있는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 한정판 메뉴들을 선보인다. ‘에브리띵베이글’, ‘커피가게 동경’, ‘밀스’, ‘콜드레시피’, ‘피카니피카노’ 등이 메뉴 개발에 참여했다.



특히 에브리띵 베이글의 겉바속촉 베이글에 그래놀라를 토핑한 ‘그래놀라 베이글’을 비롯해 ‘그래놀라 라떼’, ‘쌈싸먹는 그래놀라 샐러드’, ‘그래놀라 초코 매직바’ 등 각양각색의 콜라보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켈로그는 스탬프 투어, 프리 포토매틱, 포토존에서 인증샷 찍기, 제품 시식 등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장혜진 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켈로그 오트로드 by 연희’에서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연희동 로컬샵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는 켈로그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소상공인과는 상생 기회를 나눌 수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