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아트, 나만의 띠부띠부씰 만들기 클래스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3.01.27 09:44:59

아트봉봉으로 직접 캐릭터 그려 굿즈로 제작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술 기반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아트(i-ScreamArts)는 1월 26일부터 2월 28일까지 ‘이제 나도 띠부띠부씰 디자이너’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아이스크림아트)
해당 클래스는 1회 특별수업과 띠부씰 1세트 제작을 결합한 패키지로 만 4세 이상 유아와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특별 수업은 아이스크림아트가 만든 1:1 온라인 미술 교육 플랫폼 ‘아트봉봉(ART BONBON)’으로 진행한다. 유아동 미술 교육 전문가와 함께 포스트잇 개발 이야기를 통한 발상의 전환, 띠부띠부씰의 어원, 저작권에 관해 알아보고 나만의 캐릭터를 그리는 하브루타식 미술 수업으로 진행된다.



수업 시간에 그린 캐릭터는 띠부씰로 제작된다. 추가로 머그컵, 텀블러, 핸드폰 케이스, 그립 톡, 열쇠고리 등의 다양한 굿즈를 제작할 수 있다. 우수 작품을 제출한 4명에게는 굿즈 1종을 무료로 제작해 준다.

아이스크림아트 관계자는 “띠부띠부씰이 상업성을 뛰어넘어 개성과 창의성을 표현하는 문화로 정착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특별 수업에서 우리 아이들이 흥미롭게 디지털 아트 클래스를 시작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트봉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신청은 아트봉봉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