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측 "DK, 맹장수술 받아… 당분간 8인조 활동"

by윤기백 기자
2022.05.27 16:05:20

블랭키 DK(사진=키스톤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블랭키 DK가 맹장 수술을 받았다. 이로 인해 블랭키는 당분간 8인조로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27일 “금일(27일) 오후 3시 멤버 DK 군이 급성 충수염(맹장) 수술을 받았다”며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약 2~3주간 휴식이 필요해 DK 군은 금일 진행될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추후 예정되어 있었던 스케줄에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블랭키는 DK가 완전히 회복할 동안 8인 체재로 활동한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DK 군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블랭키(U·DK·소담·루이·영빈·시우·성준·마이키·동혁)는 24일 첫 미니앨범 ‘키원 컨피던스 떰즈업’(K2Y I : CONFIDENCE Thumbs Up)을 발매하고 데뷔했다.

◇키스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키스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블랭키(BLANK2Y)에게 보내주시는 사랑과 따뜻한 응원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금일(27일) 오후 3시 멤버 DK 군이 급성 충수염(맹장) 수술을 받았습니다.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약 2~3주간 휴식이 필요해 DK 군은 금일 진행될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추후 예정되어 있었던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이에 따라 블랭키는 DK 군이 완전히 회복할 동안 8인 체재로 활동합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DK 군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