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옥정 '슈프림 더 브릭스 타워' 공급 예정

by이윤정 기자
2022.05.04 09:00:4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근린공원 및 옥정생태공원, 옥정중앙공원, 옥정체육공원등이 인접한 ‘슈프림 더 브릭스타워’가 5월 공급 예정이다.

(사진=슈프림 더 브릭스 타워)
슈프림 더 브릭스타워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1층~지상 5층 연면적 3만9067㎡ 규모로 조성되며, 근린생활시설 및 지식산업센터로 들어선다.

해당 현장은 양주 옥정 최초로 전 호실을 외측으로 배치해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며, 법정대비 358%(392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차량 이동의 동선을 고려한 직선형 램프구조와 전 층 드라이브인 시스템 적용, 공용샤워실 개설로 입주사의 편의를 증대하였고, 지상 5층 및 호실 문 앞까지 5톤 차량 진입이 가능해 상품 및 물건 적재에 유리하여 작업자의 편리성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층고를 6m로 높여 개방감을 확보하고, 업종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여 입주사 및 직원 업무효율의 극대화가 예상된다.



슈프림 더 브릭스타워 지식산업센터는 옥정IC 초입에 위치해 있으며, 지역 내 교통망 확충으로 강남과 잠실 등 서울 주요 업무 지구에 빠르게 연결될 전망이다.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등을 통해 서울 중심지에 약 1시간 내 도착이 가능하여 수도권 접근성 극대화 및 교통이 편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옥정중앙역(2024년 예정), 1호선 회정역 신설도 예정돼 있다. GTX-C 노선 덕정역(2027년 예정) 착공도 올해 안에 진행 예정이다.

양주 옥정 신도시에 위치한 ‘슈프림 더 브릭스타워’ 지식산업센터는 아파트, 오피스텔과 달리 규제의 영향이 덜해 총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최초 입주기업에 한해 재산세 37.5%, 취득세 50% 감면 혜택도 2022년까지 지원한다. 다만 입주 시점의 관련 법규 변경 및 금융제도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다. 수도권 과밀억제권에서 이전하는 기업은 법인세가 4년간 100% 전액 감면된다.

슈프림 더 브릭스타워의 홍보관 운영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