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사정쌀롱' 강남, "인기많은 타쿠야 질투나"

by최은영 기자
2014.11.28 17:34:30

강남(사진=JTBC ‘속사정쌀롱’)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JTBC ‘속사정쌀롱’에 출연중인 ‘예능대세’ 강남이 ‘비정상회담’의 일본인 스타 타쿠야에게 질투를 느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강남은 최근 진행된 ‘속사정쌀롱’ 5회 녹화에서 타쿠야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둘 다 일본 사람이니까 함께 열심히 하자고 했다. 그러다 어느날 타쿠야와 함께 길을 걸어본 적이 있는데 사람들이 전부 타쿠야만 쳐다보더라. 여러모로 포기하게 되더라”고 말했다.



이에 장동민이 “솔직히 자빠(?)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거 아니냐”라고 묻자 강남은 곤란한 듯 잠시 머뭇거리다 급히 말을 돌렸다. 하지만 계속되는 출연자들의 짓궂은 질문에 결국 “여자 분들이 다 타쿠야를 좋아하더라. 나를 보면 타쿠야 이야기만 해서 질투가 많이 난다”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강남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솔직하고 거침없는 언변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타쿠야는 ‘비정상회담’에서 일본대표로 활약하며 스타가 됐다. 두 사람 모두 일본 국적의 아이돌 가수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비교 대상이 되고 있다.

타쿠야를 향한 강남의 솔직한 심경은 30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속사정 쌀롱’에서 들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