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업계, 시즌 막바지 프로모션 러시

by김태현 기자
2016.08.23 08:46:55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여름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새 시즌을 맞이하려는 유통업계의 준비가 한창이다. 국내 아웃도어 업체도 시즌 마무리 이벤트로 소비자의 마음을 붙들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28일까지 전국 레드페이스 가두 매장에서 사계절 아웃도어 대전을 진행한다. 경량다운재킷 등 이월 상품을 비롯하여 바람막이 재킷, 팬츠, 배낭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율로 판매한다. 간편한 봄·가을 기능성 ‘콘트라 트레블 재킷’, 경량다운 ‘피크 웜 구스 재킷’ 등 각종 아웃도어 용품을 시즌 판매가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다음달 25일까지 밀포드, 패트롤 다운자켓 선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디스커버리의 베스트셀러 밀포드 자켓과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되는 패트롤 다운자켓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는 새 학기를 맞아 가방류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헬로우! 프렌즈!’(HELLO! FRIENDS!)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가방류를 10만원 이상 구매시 프리미엄 문구세트를 증정한다. 8월 31일까지 전국 라코스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 마트는 ‘세상의 모든 신상품’이라는 주제의 신상품 기획전을 다음달 4일까지 실시한다. 코엑스몰점 등 10개 매장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아디다스 노마드’ 제품을 특별 입고해 판매하며, 전국 매장에서 ‘나이키 프리모코트’, ‘아디다스 슈퍼스타’,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 등 인기 라인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