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올해도 소극장 투어 '그 해 여름3' 돌입

by김은구 기자
2016.06.24 19:09:20

인피니트 ‘그 해 여름3’(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올해 여름에도 자신들의 콘서트 브랜드 ‘그 해 여름’으로 돌아온다

인피니트는 오는 8월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서을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공연을 시작으로 ‘그 해 여름3’라는 이름의 소극장 콘서트에 돌입한다고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24일 밝혔다. 8월13일과 14일 부산KBS홀, 이후 일본까지 이어가는 투어다.

인피니트는 팬들과 더 가까이 다가가 호흡하는 소극장 콘셉트의 ‘그 해 여름’ 콘서트를 2년에 한 번씩 개최하고 있다. 인피니트의 진정성 있는 음악을 바탕으로 특색 있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관객뿐 아니라 가수들에게도 팬들과 가까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주는 가요계에서 손꼽히는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2년 공연을 시작으로 아이돌 소극장 공연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그 해 여름’은 매회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팬들의 지지를 확인시켰다. 올해 공연을 앞두고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해도 어김없이 여름에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며 “이번 공연에서는 저희의 음악과 추억을 함께 나눈 모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팬들과 웃으며 행복하게 인사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