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사회 초년직장인 '더 뉴 아반떼' 시승체험단 모집

by김자영 기자
2013.10.02 09:26:55

아름다움-사랑-맛 테마로.. 6박7일간 시승기회 제공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오는 10일까지 사회 초년 직장인을 대상으로 ‘더 뉴 아반떼 스트레스 제로 시승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8월 고급스러워진 외관 스타일과 최첨단 편의사양, 고성능·고연비 디젤 엔진을 적용한 ‘더 뉴 아반떼’를 출시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은 6박7일간 ‘아름다움·사랑·맛’ 3가지 테마로 더 뉴 아반떼를 시승하고, 각 테마별 미션을 수행한 뒤 차량 시승 후기를 개인 블로그와 커뮤니티에 게재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첫번째 ‘아름다움’ 테마 참가자들은 헤어 스타일링 등 참가자의 스타일을 꾸며주는 ‘뷰티 스타일링’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차량의 내외관 디자인과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소감문으로 작성하면 된다.



‘사랑’을 주제로 한 두번째 테마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데이트 명소에서 더 뉴 아반떼와 함께한 이색 프로포즈를 소감문으로 작성하면 현대차는 참가자들에게 케익, 꽃다발, 샴페인 등으로 이뤄진 프로포즈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친 일상에 새로운 활력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맛집을 찾아 아반떼만의 차별화된 주행성능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나가는 세번째 ‘맛’ 테마 시승단에게는 맛집 가이드북과 무료 식사권이 제공된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의 참가자에게 5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며 각 테마별 소감문을 선정해 여행상품권, 주유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면 오는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한층 강력해진 ‘더 뉴 아반떼’만의 매력을 직접 만끽하고, 지친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