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서인영 "전 남친에 차여…연애 하고 파"

by양승준 기자
2015.04.28 15:17:09

가수 서인영(오른쪽).
[이데일리 스타in 양승준 기자]가수 서인영이 “최근 전 남자친구와 헤어졌다”고 깜짝 고백했다. “차였다”는 말도 했다.

서인영은 28일 서울 목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SBS 예능프로그램 ‘썸남썸녀’ 제작발표회에서 “연애를 하지 않는 시기가 거의 없었는데 남자 친구가 없을 때 이 프로그램이 딱 들어왔다”며 웃었다. “앞으로 어떤 방송을 해야 할까 고민하고 있던 차였고 연애가 끝났을 때 ‘썸남썸녀’ 섭외가 들어왔다”는 게 그녀의 말이다.



‘썸남썸녀’는 진실한 사랑 찾기란 목표를 지니고 스타들이 동고동락하는 프로그램이다. 서인영은 “새로운 연애를 해보고 싶다”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서인영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집도 처음으로 공개한다. 서인영은 “방송에서 집을 공개한 적이 없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나에 대해 벽을 치고 있는 부문을 허물고 더 솔직하게 보여주고 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또 “이제 서른 둘이 됐는데 이번 방송을 계기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해보려한다”는 말도 보탰다. 서인영은 “새 남자를 만나는 데 마음이 열려있다”며 “누구든지 나랑 맞기만 하면 오케이”라는 농담도 했다.

‘썸남썸녀’는 지난 설 특집에서 파일럿으로 방송된 뒤 시청자 반응이 좋아 고정 프로그램으로 편성됐다. 서인영 외에 채정안, 김정난, 선우선, 채연, 이수경, 윤소이, 김지훈, 강균성 등이 나온다. 오는 28일 오후 11시 15분부터 매주 화요일 전파를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