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카라, 완전체 출연…히트곡 메들리부터 콩트까지

by조태영 기자
2022.12.02 17:14:00

왼쪽부터 강지영, 한승연, 박규리, 니콜, 허영지(사진=JTBC ‘아는 형님’)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아는 형님’에 그룹 카라가 완전체로 등장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카라가 출연한다. 이들은 형님들과의 특별한 인연은 물론 멤버들 간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이날 형님들이 “이렇게 다섯 명이 뭉친 건 처음이지?”라고 묻자, 리더 박규리는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활동 시기가 달라서 같이 활동한 적이 없다”며 다섯 멤버가 스페셜 앨범을 통해 처음으로 뭉쳤음을 전했다.



이어 카라는 신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 활동을 준비하면서 1994년생 동갑내기인 강지영과 허영지 사이에서 막내 포지션을 둘러싼 귀여운 논쟁이 오갔음을 밝힌다. 강지영은 처음에 허영지와 만났을 때 “영지야, 나는 막내를 절대 뺏길 수가 없다”라고 선전포고를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안긴다.

이에 형님들이 “막내는 특권이 있어?”라며 궁금해하자 강지영과 허영지는 “언니들이 아낌없이 퍼준다”라며 막내의 특권을 누렸던 일화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카라는 추억을 소환하는 히트곡 메들리부터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를 소화하며 예능감을 드러낸다.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