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이효리, 촛불집회서 만났던 누나·동생..`해피투게더` 깜짝 조우

by박지혜 기자
2017.05.26 07:42:19

조인성·유재석·이효리 (사진=‘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배우 조인성이 가수 이효리와 촛불집회에서의 만남을 떠올렸다.

조인성은 지난 25일 KBS 2TV ‘해피투게더3’ 500회 특집 ‘보고싶다 친구야’에 출연했다.

유재석 등 ‘해피투게더3’ MC들의 전화를 받고 달려온 조인성은 이효리와 전화로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이효리 씨한테 부재중 전화가 왔었다”며 통화를 시도했다. 서로 “오랜만”이라며 인사를 나눈 것도 잠시 이효리는 곧바로 “왜 전화했는데? 녹화 중이야?”라고 물었다.



이효리는 유재석이 “‘해피투게더’가 500회다. 네가 신동엽 형하고 레전드 MC니까 축하인사를 해달라”고 요청하자 “오래했네! 너무 오래했다. 오빠 힘들겠다. 그만해 이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은 “지금 여기 누가 왔는지 아냐”며 조인성에저 휴대전화를 넘겼다. “목소리를 들으면 누군지 알 수 있을 것 같다”는 이효리는 조인성이 “누나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자 “박보검!”이라고 외쳤다.

그러자 조인성은 “누나 그때 촛불집회 끝나고 만났는데…”라고 말했고, 이효리는 잠시 생각하다가 “아! 인성이! 인성이구나~”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어머나 인성이 거기까지 갔네?”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재석은 “근데 효리야 너 나하고 통화할 때랑 목소리가 너무 달라지는 거 아니야?”라고 섭섭함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이효리는 진심으로 500회 축하 인사를 전하며 “제가 큰 웃음 준비해서 나갈게요”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