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2022 디지털광고대전' 마케팅 테크 부문 은상

by양지윤 기자
2022.12.09 09:29:36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레뷰코퍼레이션은 ‘2022 디지털광고대전’ 테크·솔루션의 마케팅 테크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레뷰코퍼레이션은 ‘2022 디지털광고대전’에서 테크·솔루션의 마케팅 테크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레뷰코퍼레이션 제공
디지털광고대전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이했다. 테크·솔루션 마케팅 테크 부문은 기존 기술 혁신이나 새롭게 개발한 마케팅 테크 솔루션과 플랫폼을 보유한 기업을 선정한다.



회사 측은 “머신러닝과 딥러닝을 포함한 고도화된 빅데이터 알고리즘을 ‘인플루언서 검색-매칭-선정’의 모든 단계에 적용해 광고주 수요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수행 등 인플루언서 마케팅 운영 효율성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레뷰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향후 국내 및 베트남 연구개발(R&D) 센터는 물론, 카이스트와 같은 국내 최고 수준 외부 기술 네트워크와 협업을 통해 플랫폼 기술 개발과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