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핑크런 플러스`, 최준·다비이모와 라방으로 마무리

by이혜라 기자
2021.06.18 09:20:11

20일 `핑크런 플러스` 네이버 나우서 방송
부캐릭터 인기 개그맨 최준·김신영 진행
참가비 전액 유방건강재단 전달, 치료 지원

‘2021 핑크런플러스’ 네이버 나우 방송 진행 홍보물. 아모레퍼시픽 제공.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2021 핑크런 플러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하던 ‘핑크런 행사’를 지난해부터 ‘핑크런 플러스’로 전환해 비대면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매년 핑크런 현장에서 함께 달리며 즐기던 참가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올해 상반기 대회 마지막 날인 20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나우를 통해 ‘2021 핑크런 플러스’ 라이브 방송을 송출한다.



진행은 부캐릭터 ‘다비이모’, ‘카페사장 최준’으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김신영과 김해준이 맡는다.

출발 후에는 유방외과 명의인 노동영 한국유방건강재단 이사장이 출연해 유방암 상식, 건강정보 등을 전달한다. 또 러닝 전도사 안정은 씨의 올바른 러닝법, 러닝장소 소개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개그맨 김해준과 사전 이벤트 참가자들의 전화 인터뷰도 예정돼 있다.

‘2021 핑크런 플러스’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해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의 수술치료비, 예방검진비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