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림, 광고계 블루칩으로

by김가영 기자
2022.11.25 16:44:28

공유림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공유림이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공유림이 하반기 광고계에서 연이은 러브콜을 받으면서, 좋은 모습을 자주 보여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공유림은 지난 21, 22일 롯데면세점 공식 SNS를 통해 총 2편으로 구성된 싱가포르 배경으로 여행의 설렘과 첫사랑의 추억을 담은 숏드라마 ‘LDF 오리지널 시리즈’ 2탄 이준호 편에 등장했다.



영상 속 공유림은 날카롭게 이별했던 연인을 우연히 다시 마주치면서 여전히 서로를 그리워하며, 함께한 지난 추억과 향기를 간직하고 있는 모습에 자연스럽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다채롭고 복합적인 감정이 담긴 눈빛과 미세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공유림은 23일 연이어 공개된 투썸플레이스 2022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광고 친구 편에 어린 학창 시절부터 멋진 어른이 된 친구들과 함께 등장했다. 즐겁고 기쁜 시간을 함께 지낸 친구들과 지내온 순간을 보여주며, 공유림은 행복한 웃음소리가 들릴 듯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지난 10월부터 약 두 달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오비맥주 ‘한맥(HANMAC)’,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일리윤’, SK브로드밴드 ‘B다이렉트샵’, ‘롯데면세점’, ‘투썸플레이스’ 광고까지 5편의 다양한 분야에서 낙점되어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선한 존재감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방송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세 신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공유림의 앞으로의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