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티저 31만뷰 돌파 ‘전 세계 이목집중’

by정시내 기자
2014.02.11 16:55:43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걸그룹 소녀시대가 파격적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티저영상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티저 영상이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는 24일 소녀시대 4번째 미니앨범 ‘Mr.Mr.(미스터미스터)’를 출시하고 컴백한다”라고 밝히며 공식 홈페이지에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 속 소녀시대는 다소 파격적인 모습이다. 간호사로 분한 멤버들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병원에서 한 남성을 치료하고 있다.

서현은 간호사복을 입고 누워 관능미를 뽐냈고 멤버들도 짙은 레드 립스틱과 강렬한 스모키 화장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타이틀곡 ‘Mr.Mr.’를 심장 박동 그래프가 연상되는 팔찌와 목걸이로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걸그룹 소녀시대가 파격적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티저영상
약 36초 영상에서 짧게 공개된 신곡은 빠른 템포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배경으로 ‘미스터 미스터’ 가사가 반복돼 중독이 강한 곡임을 짐작게 했다.

특히 유튜브 SMTOWN 채널에 게재된 티저 영상은 공개 5시간 만에 31만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9일 4번째 미니앨범 ‘Mr.Mr.(미스터미스터)’를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하고 24일 앨범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