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中 왓슨스 2200개 매장 입점

by염지현 기자
2015.10.23 09:02:40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화장품 로드숍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중국 내 최대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인 왓슨스(Watsons) 2200개 매장에 다음달 초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프레시 그린티’ 라인, ‘리얼 네이처 마스크 시트’ 등 33종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중국 화장품 시장에 효과적으로 진입하기 위해 2200개 매장을 현지 상권과 유동인구, 매장 규모 등에 따라 등급을 나눠 다르게 공략하는 차별화된 전략을 펼친다.

매장 입구에 위치한 중심 진열장에 10대 유명 브랜드로 소개되며, 이 중 상위 1500개 매장은 글로벌 히트 제품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의 별도 진열장을 꾸밀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이번 왓슨스 입점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림으로써 브랜드 친밀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를 그대로 담은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내 상하이에 오픈해 중국 내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며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