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윤정훈 기자
2021.09.28 08:59:55
8월 20일~9월 22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앱 다운로드 수 383%, 신규 고객 수 66% 증가
키즈 카테고리 거래액 219%, 라이프 카테고리 거래액 200% 증가, 고객 연령층 대폭 확대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TVC 온에어 이후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머스트잇은 첫 TVC를 공개한 이후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8월 20일부터 9월 22일까지 앱 다운로드 수는 전년 동기 대비 383%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기간에 가입한 신규 고객 수도 66%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일별 순방문자수(UV) 역시 77%의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약 한 달간 거래액도 320억원을 달성했다.
|